케이뱅크 공인인증서 발급/재발급
케이뱅크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하거나 재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.
공인인증서 발급절차
케이뱅크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STEP 1: 케이뱅크 어플을 준비합니다.
- STEP 2: 공동인증서 발급/재발급을 신청합니다.
- STEP 3: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인증합니다.
- STEP 4: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.
- STEP 5: 계좌인증 및 ARS인증을 진행합니다.
- STEP 6: 케이뱅크 공동인증서 발급/재발급을 완료합니다.
케이뱅크 공인인증서 발급하기 (비대면 발급어플 설치하기)
케이뱅크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.
단말기 | 어플 사양 | 모바일 앱 다운로드 |
아이폰 | 케이뱅크모바일뱅킹 IOS 9.0 버전 이상 | 바로가기 |
안드로이드 | OS 5.0 버전 이상 | 바로가기 |
케이뱅크 공인인증서 발급/재발급 방법
케이뱅크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하거나 재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.
케이뱅크 공인인증서 발급 절차: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절차를 필히 진행해야 합니다.
- 케이뱅크 앱 실행
- 인증/보안 메뉴 이동
- 공동인증서 발급/재발급 신청
- 약관 동의
- 신분증 인증 > 계좌인증 > ARS인증
- 공인인증서 발급/재발급 완료
결론
케이뱅크를 통해 공인인증서를 간편하게 발급하고 재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안전하고 원활한 인증을 위해 정확한 절차를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자주 묻는 질문 FAQ
질문: 공인인증서를 분실하거나 만료되었을 때 어떻게 재발급받을 수 있나요?
답변: 공인인증서 분실 또는 만료 시 대부분의 경우 인터넷 뱅킹을 통해 재발급할 수 있습니다. 케이뱅크의 경우에는 인터넷뱅킹 로그인 후 공인인증서 발급/재발급 메뉴에서 간편하게 재발급할 수 있습니다. 단, 공인인증서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센터를 방문하셔야 합니다.
질문: 공인인증서 발급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답변: 대부분의 경우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 뱅킹을 통해 공인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. 먼저 은행의 공인인증서 발급 메뉴 또는 설정 메뉴에서 발급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 개인정보 입력과 인증 후에 신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질문: 공인인증서를 분실했을 경우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
답변: 네, 대부분의 은행에서는 공인인증서 분실 시에도 인터넷 뱅킹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 케이뱅크의 경우에도 공인인증서 분실 시 인터넷 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재발급할 수 있습니다. 단,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재발급을 진행해야 합니다.
댓글